[ 2025-2학기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지원 안내 ]
① 신청 기간 : 2025.09.02.(화) ~ 09.10.(수)
② 신청 방법 : 신청서 작성[별첨1] 하여 교학실(14호관 408호) 직접 방문(문서 소지)
※ 문의 : 032-835-8502(경영대 교학실)
③ 선정 방법 : 제출된 신청서 심사 후 선정 공지
④ 선정 발표 : 2025.09.12.(금), 선정된 동아리 회장에게 별도 공지
※ 1학기에 신청하였으나 지원금 미집행 동아리는 우선 선정
※ 예산 상황에 따라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
[사업개요]
사 업 명 : 경영대학 동아리 활동 지원 사업
기 간 : 2025년 9월 ~ 2026년 1월
장 소 : 학내 및 기타 활동 장소
지원대상 : 경영대학 재학생
※ 교내외 타 부서 및 타 기관에서 지원받는 동아리는 중복 지원 불가
ex) 중앙동아리, 전공취업동아리(취업역량개발팀) 등
[동아리 구분]
유형Ⅰ: 문화(취미)활동 동아리
- 체육, 영화, 전시회 및 박물관 관람, 각종 취미활동 등 활발할 대학 생활 및 친목, 화합을 위한 자율적 동아리
유형Ⅱ: 학습 및 취업활동 동아리
- 학습 및 취업활동을 위한 그룹스터디 형식의 동아리
- 학술세미나 활동도 가능하며 지도교수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휴학생, 수료생, 복수전공, 부전공자, 타학과생 등 가능(사전협의 필요)
- 학습, 취업, 진로 등 학생상담 및 기타 학생 애로사항 청취
[지원 항목]
동아리 활동을 위한 물품, 도서, 수강료, 참가비, 접수비, 장소대여비, 입장료 등 관련 비용
일반적 동아리 활동(회의 포함)의 경우 재료비, 식사비 인정
※ 결과보고서 내 증빙 사진 첨부(활동 사진 첨부 필수)
학술세미나 참가비용(교통비, 참가비, 식비, 인쇄비 등)
[지원 불가 항목]
비품 품목
본래의 목적에 부합하지 아니하는 비용 지출
ex) 맛집탐방 등 식사 위주의 동아리 활동은 지원 제외
사업추진 불성실 동아리는 사업중단(결과보고서 및 정산서 등 미제출의 경우)
[지원금 지급 방법]
지원금 지급 : 선정된 동아리 회장 명의 계좌로 선급 지급
- 선정된 동아리는 활동 시작 7일 전에 활동비 신청서[별첨2]제출
선급정산 방법 : 선급에 대한 정산 처리 증빙서류 제출
- 학교 사업자등록번호(131-82-15711)로 현금영수증 발급
- 선급 지급 후 7일 이내 정산 처리(동아리 활동 결과 보고서[별첨3])
- 행사 사진, 각종 증빙 서류 (평일 원칙 / 주말, 공휴일의 경우 사전 협의)
※ 기타 절차는 인천대학교 재무회계규정 및 2025년도 예산편성지침 적용
- 지출 증빙 서류의 제출에 있어 허위 내용 포함 등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지출의 경우, 지원 불가 또는 지원금 회수
[변동 사항 안내]
기존 동아리 지원은 연도 별로 시행하였으나, 적극적인 예산 활용을 위하여 학기별로 나누어 시행할 예정입니다.
1학기에 신청했으나 지원금을 미집행한 동아리는 우선 선정 예정입니다.